365일 연중무휴
광고문의센터
강남 쩜오

유흥용어와 레깅스룸 뿐만 아니라 텐카페, 셔츠룸, 하이 쩜오 등의 로테이션에 종류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밤프라이스01
댓글 0건 조회 1,050회 작성일 23-03-18 17:15

본문

쩜오에프원

유흥용어와 레깅스룸 뿐만 아니라 텐카페, 셔츠룸, 하이 쩜오 등의 로테이션에 종류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강남룸 초이스 방식

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아가씨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아가씨 초이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피트니스컨셉의 하이킥 레깅스룸텐카페에서 음주가무를 즐기시는데 조언을 해드리자면 사이즈 좋은언니를 보여주고 추천해주는 일도 담당부장이며, 계산을 받는 일은 담당 마담이 할 일입니다.


[유흥용어]

* 캔슬 :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와꾸, 사이즈, 수질 : 아가씨들의 외모 또는 스타일을 말한다. 업소의 수질이 좋다는것은 그만큼 괜챦은 아가씨들이 많다는 이야기이다.


강남유흥 하이카테고리 종류

하이 쩜오텐프로 아래 단계로 구분되어집니다.


작년인가, 인스타에 강남패치인가 먼가해서 연예인이 방문한 곳인 텐카페들 일부 공개되고 그런 사건 있었죠?

텐카페도 비싼 주대에 속하는 하이카테고리에 속합니다.


방문하는 손님들 나이대가 상대적으로 많이 젋은만큼 셔츠룸에 입문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셔츠룸 주대는 저렴한 편입니다.

강남 쩜오 가격이나 텐프로 가격은 비쌉니다.


강남업소 종류

로테이션 안 도는 곳 : 퍼블릭룸, 가라오케, 셔츠룸, 레깅스룸, 하드코어, 풀살롱 등


[유흥용어]

* 농사: 작업과 비슷한 용어다. 룸싸롱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


엄연히 불법이지만 영업을 위해 접대부를 고용하는 업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예전에는 하이 쩜오 를 방문하기 어려웠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고 정보가 많이 공개되면서 쩜오 술값의 거품이 많이 빠져서 지금은 많이 찾는다.
아가씨들도 이쁘고 마인드도 어마어마 하게 쎄다. 아가씨들 전투력이 좋아서 애매한 퍼블릭룸이나 다른 강남업소들 보다는 선릉 쩜오를 선호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학력, 없는 집 출신들이 많다보니까 주변에 딸건이나 구좌들 말고는 잘난 남자도 없고요.

 

 

 

강남 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