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연중무휴
광고문의센터
강남 쩜오

강남 쩜오 현재 기준 가격과 시스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밤프라이스01
댓글 0건 조회 449회 작성일 23-05-31 20:03

본문

 강남 룸 

 

강남 쩜오 제우스 민지아 대마담

안녕하세요 강남쩜오 민지아 마담입니다.

강남 상위 1% 고퀄리티 쩜오 제우스 민지아 인사드립니다.

23년 현재 강남쩜오는 과거의 강남쩜오와는 다르게 로테이션 시스템이 아닌

붙박이 묶 시스템으로 운영중이기에 편안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낱개로 도는 로테이션이 없기 때문에 최상위의 퀄리티의 아가씨들로만

매일 50여명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과거의 쩜오 시스템과 다르게 낱개를 겨우 맞추며 정신없이 로테이션 돌리실 필요 없습니다!

강남의 유명한 대형 가게인 만큼 아가씨 수량과 수질 또한 최상위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손님 한분 한분과 소통을 통해서 원하시는 스타일을 말씀해주신다면

가장 가까운 스타일의 아가씨들로 선별하여 맞춤 초이스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쩜오 안내

강남 쩜오가 도대체 뭐야

강남쩜오는 1종 유흥업소로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불법의 리스크가 없습니다.

강남에서 1종 유흥주점으로로 정식으로 허가된 업소입니다.

1종 업소는 2종인 단란주점 과 다르게 접대부(도우미)의 고용이 합법적으로 가능합니다. 1종이 아닌 곳은 접대부 고용이 불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주하는 A급 매니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법적인 요소로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 저희 같은 정식으로 허가된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걸 추천합니다. 

하이 퀄리티의 여자 매니저들이 상시 대기중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연락 주시고 찾아주시면 됩니다.

유흥업소를 처음 오시는 고객이나 오래된 고객이나 차별되지 않은 정직한 마음과 가격 서비스로 모십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강남 최고의 서비스직업 정신을 무장한 저희 여성 매니저들과 종업원들은 늘 고객님께 

친절함과 따뜻함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레깅스룸 vs 쩜오 차이

레깅스룸은 현재 강남에서 영업중인 셔츠룸과 많이들 비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가장 차이점은 강남 레깅스룸 하이킥 가격이 셔츠룸보다는 1.5배 이상 비싸다는점입니다. 

셔츠룸에 비해 값어치를 하는 아가씨들도 보유하고 있어 사이즈가 셔츠룸 보다는 높다는 점입니다. 

또한 출근자들도 면접을 통해서 선별되어 출근하기 때문에 셔츠룸 보다는 출근수가 부족한 경우이지만 

셔츠룸에 비해서 사이즈가 높은 아가씨들이 출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셔츠룸은 가격적인 면에서 좋고 가격이 저렴하며 일반인 여성들도 접근하기 쉬운 업종이며 

면접이나 선별과정이 까다롭지 않기때문에 셔츠룸에 출근하는 아가씨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떨어지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출근수를 비례하여 초이스를 보다보면 사이즈 좋은 아가씨들도 존재 하므로 

가격과 가성비를 선호하시면 셔츠룸쪽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강남 업소를 찾는 많은 분들 중 높은 사이즈를 원하고 마인드가 좋고 몸매도 훨씬 좋은 곳을 원하고 

저렴한 가격보다 재대로된 서비스와 높은 퀄리티를 원하시는 분들은 쩜오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쩜오 가격 


정통쩜오 선택의 차이

정통 쩜오는 쩜오 업소를 운영해오며 차별된 서비스와 퀄리티로 선별딘 여자 매니저의 연령층이 젊고, 아가씨들의 퀄리티 또한 좋습니다.

쩜오에 관심있지만 아는 구좌나 담당이 없어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배너에 있는 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고급 비즈니스를 위해 쩜오 전통과 격식을 갖추고 있으며 여자 매니저들과 수준 있는 대화가 가능하고 

눈치보지 않는 자연스럽고 강력한 스킨쉽을 주고 받을 수 있어 지불하는 금액이 아깝지 않은 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유흥업소에서 질 낮은 서비스와 만족하지 못하는 아가씨 퀄리티에 지치신 분들, 

여러번 방문 하면서 구좌와 관계를 이어 왔지만 마담들의 높은 주대와 추가되는 여러가지 부가적인 계산서에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선릉 쩜오 제우스 민지아에게 문의 주세요. 

고객님과 만나게 되는 여자 매니저들의 스타일 사이즈 모두 선별해서 

찾아 주신분들이 만족 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아가씨 수급과 물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아가씨 교육으로 재대로된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높은 쩜오 가격이 아닌 합리적인 할인된 주대 가격과 깔끔한 계산서를 쩜오 제우스 민지아를 통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강남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